길잃은까마귀

공예,DIY 쉽게 배우는 새로운 코바늘 손뜨개의 기초:95가지 손뜨개 기호와 50가지 손뜨개 기법 & 멋진 손뜨개 작품 22점
10% 16,000원에서
14,4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20원 적립 가능합니다.

쉽게 배우는 새로운 코바늘 손뜨개의 기초:95가지 손뜨개 기호와 50가지 손뜨개 기법 & 멋진 손뜨개 작품 22점 상품구매


⚘처음이라 서툰건 내손탓ㅋㅋ책은설명잘해줌 | ➡구매이유

애기가 어려서 밖에서 하는 취미는 못하고
재료가 많이들고 공간이 필요한 취미ㅜ그림그리기나
비누공예도 어려울듯해서
코바늘이 생각났어요
프랑스자수는 실가짓수도많이필요할듯해서ㅋㅋ

검색하다가 기초책선택하고
다양한 소품을 만든게 보였는데
집에 아이가 있으니 아기자기한 인형이 좋을듯해서
같이 구입하게 되었어요

▶배송
구입후 다음날 도착

⚁포장
에어뽁뽁이에 둘러싸여서 손상없이 잘 왔어요

☕
상품후기

모든 페이지가 컬러에요
기초가되는 병아리부터 시작을해요
응용가능해서 노랑으로하면 병아리
초록은 개구리 핑크는 돼지 요렇게 변화를 줄수있을것같아요

기초가 아직 없어서
기본기용어익히려고 어제는 기초책의 컵받침뜨는것만해보았어요

사슬코한줄뜨고
2단떴는데ㅜ 뜨게질과달리 어디가코인짘ㅋㅋㅋㅋ
뜨게질은 초딩때부터했는데
손뜨게는 그래도 처음이라 네모반든하게가 안떠지네요

금손까진아니어도 은손정도는되니ㅜ
다시 푸르고 떠보려고요

인형도 곧 할 수있겠죠

☕
추천

♡♡♡♡♡하트5개만점
컬러풀하고 사진으로 한단계씩 설명잘되어있고
부재료설명도잘되어있어요


매우 도움되고 좋습니다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확실히 책을 보니 애매한 부분이 해결되네요
작품 가짓수도 많고 설명도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아직은 초반 작품을 뜨고 있지만 곧 괜찮은걸 뜨게 될 듯 삽니다


쉽게 배우는 새로운 코바늘 손뜨개의 기초:95가지 손뜨개 기호와 50가지 손뜨개 기법 & 멋진 손뜨개 작품 22점, 한스미디어유튜브로 보다가 손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이해가 안되가지고 구입을 했는데 그림으로 차근차근 설명해주니까
저같은 초보자들한테 도움이 되네요

책 보다가 모르겠음 유튜브 다시 보고
유튜브랑 병행해서 보니까 이해가 빨리 되어요
벌써 작품 3개 만들었어요!


쉽게 배우는 새로운 코바늘 손뜨개의 기초:95가지 손뜨개 기호와 50가지 손뜨개 기법 & 멋진 손뜨개 작품 22점, 한스미디어친정엄마가 적적하셔서 뜨게질 하시라고 사드렸어요
친정엄마가 보시기에도 사진과 글이 보기좋게 써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울친정집 막내동생 멍멍이 난이 모자떠주셨네요 ㅎ


쉽게 배우는 새로운 코바늘 손뜨개의 기초:95가지 손뜨개 기호와 50가지 손뜨개 기법 & 멋진 손뜨개 작품 22점, 한스미디어처음 손뜨개 할때 보다 어느정도 손뜨개 방법을 아는 분들이 더 이해하기 쉬울 것같아요. 그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쉽게 배우는 새로운 코바늘 손뜨개의 기초:95가지 손뜨개 기호와 50가지 손뜨개 기법 & 멋진 손뜨개 작품 22점 상품구매


The post 스커트 예쁜곳:쉽게 배우는 새로운 코바늘 손뜨개의 기초:95가지 손뜨개 기호와 50가지 손뜨개 기법 & 멋진 손뜨개 작품 22점 내손탓ㅋㅋ책은설명잘해줌 appeared first on 더별닷컴.


스커트 예쁜곳:쉽게 배우는 새로운 코바늘 손뜨개의 기초:95가지 손뜨개 기호와 50가지 손뜨개 기법